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 An Overview

운행을 하다보면 사라지는 이유는 타이어 온도가 올라가면서 공기압이 돌아오기에 사라지게 되는겁니다. 

이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땜질 하거나 지렁이?? 뭐 그런걸로 메꿔줘서 바람이 빠지지 않게 해야 한다 해요.

현대자동차의 대대적인 광고로 성공한 사람의 차로 인식되어 버린 그랜저 오늘은 그랜저 가격표를 알아보고 차를 구매하시려고 알아보시다 보면 이게 평소에 접해보지 않았던 일이라 조금 생

다시 말하면 언젠가는 타이어 공기압을 보충을 해줘야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운행 중 느낌표 경고등이 표시가 뜨면 당황하지 마시고 타이어 공기압 보충을 하시면 됩니다.

「타이어 공기압 단위확인」→「+ - 적정공기압 입력」→「타이어 공기주입구 마개열기」→「레버를 누른 상태에서 주입기 끼우기」→「밀어서 공기주입」→「완료되면 삐~소리」→「완료」

공기는 온도가 높아질수록 팽창하고 낮아지면 수축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기압 저압이 감지되면 보통 운전석 앞쪽 속도 및 알피엠이 표시되는 표시창 트립 컴퓨터에 경고등이 발생됩니다. 경고등만 안내되는 경우도 있고 어느 쪽 타이어의 공기압이 저압 되었는지 까지 알려주는 차량도 있습니다. 

제대로 제거하지 않은 경우 경고등이 계속 켜질 수 있는 것이죠. 타이어 교체 후에 경고등이 떴다면 장착하신 타이어 전문점에 방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차량들의 경우 타이어 모빌리티 킷이 대부분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트렁크

날씨가 추워지고 타이어의 공기가 수축되면서 일시적으로 공기압 부족이 발생할 수

각각의 의미를 모르면 차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기 쉽지 않기에 사고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 저는 website 타이어 교환소 사장님께서 별도 비용 없이 처리해 주셨습니다. 

이제 타이어 공기압에 불일치가 있다고 가정하면(이것이 애초에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켜진 이유일 가능성이 높음) 타이어에 공기를 주입하거나 공기를 빼서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맞춰야 합니다.

여기서 센서에 적용된 칩이 반도체 전용일 경우 정확한 압력 측정이 가능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